미즈노골프 어패럴, 다재다능 ‘3in1’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다재다능 ‘3in1’ 출시

- 한 가지 아이템으로 3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용 ‘3in1’

- 숏 자켓, 원피스를 따로 또 같이, 필드는 물론 도심 속 데일리 웨어로 활용 가능

 

골프의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골프웨어 시장도 나날이 확대되고 있다. 수없이 많은 정보와 수시로 변하는 유행 속에서 올가을, 괜찮은 쇼핑 리스트를 찾는다면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3in1’을 추천한다.

 

115년 역사의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이 집약된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혁신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이번 시즌 꼭 주목해야 할 골프웨어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3in1’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FX(FleX Fit)라인의 대표 아이템으로 3가지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실용성과 활동성,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덕에 필드는 물론 도심 속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트렌디한 숏자켓, 원피스로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는 ‘3in1’은 라운딩을 위한 골프웨어는 물론 데님이나 티셔츠와 자유롭게 매치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하기도 좋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보장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해 날씨 변화가 심한 가을에 특히 유용하다. 컬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차콜과 라벤더로 출시되었다.

 

함께 선보이는 FX라인의 남성용 ‘2in1’은 자켓과 베스트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같이 입어도 좋지만 자켓과 베스트를 각각 여러 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자켓은 간절기 바람막이로 베스트는 티셔츠에 가볍게 걸쳐 입어 연출하면 좋다. 컬러는 애쉬 그레이와 블랙의 차분한 컬러로 진행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그리고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