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 출시

필드에서 일상까지, 미즈노골프 어패럴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 출시

- 하나로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아우터

- 필드는 물론 일상까지 완벽 커버해 활용도가 높은 리버시블 아우터

 

 

필드 라운딩이나 골프 연습장을 갈 때, 혹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고민한다면 하나로 2가지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이 정답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조화로운 FX(FleX fit)라인 남녀 리버시블 아우터를 출시했다. 아우터 하나로 장소와 상황, 또는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니 스타일링이 한결 쉽다.

 

남성 제품의 경우 시크한 블랙과 그레이 멜란지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블랙의 한쪽 면은 경쾌한 로고 프린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그레이 멜란지는 양쪽 모두 세련된 컬러로 옷장에 걸어 두고 해마다 꺼내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또한 허리 부분에는 조임 디테일이 있어 찬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에 더욱 유용하다.

 

 

 

 

여성용은 한 면이 부클 소재로 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타입이다.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가슴 포켓도 포인트다. 짧은 길이감의 블루종 스타일로 골프 스커트와 매치해 발랄한 룩을 연출하거나 일상에서는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다. 컬러는 라이트한 에쉬 그레이와 차콜 컬러로 출시되었다.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라인 리버시블 아우터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