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빛나는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 출시

겨울에 더 빛나는 골프 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 출시

_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자체 발광 구스 컬렉션

_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로 따뜻하고 가벼운 겨울 필드룩

 

올겨울, 필드 위에서 단번에 주목받길 원한다면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여성 골퍼들을 위한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은 화려한 장식 없이 그 자체로 빛이 나며, 헝가리의 프리미엄 구스 브랜드인 나투르텍스사의 RDS 인증(윤리적 다운 인증)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숏 다운 점퍼와 베스트, 다운과 니트가 믹스된 하이브리드 집업 가디건과 랩 패딩 쇼츠의 다양한 라인업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구스 다운 점퍼는 풍성한 다운 함량과 필파워, 발열 안감 사용으로 필드 위의 찬바람도 거뜬히 막아내며 가볍고 움직임이 자유로워 스윙도 문제없다. 다운 베스트는 변형된 사선 지퍼로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했으며 활용도가 높아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한다. 랩 스타일로 활동성까지 보장하는 패딩 쇼츠는 점퍼와 베스트를 함께 매치해 셋 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볼륨감 있고 글로시한 다운과 신축성 좋은 니트가 결합된 집업 카디건은 스포티한 무드의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은 데일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FleX Fit)라인 답게 필드와 일상의 캐주얼까지 자유자재로 믹스매치 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컬러는 화사한 핑크, 시크한 블랙, 화이트 컬러 등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115년의 미즈노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과 글로시 헝가리 구스 컬렉션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