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따뜻함, 벤치다운 출시

빈틈없는 따뜻함, 미즈노골프 어패럴 벤치다운 출시

_헝가리 프리미엄 구스로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한 벤치다운

_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실용성으로 필드와 일상 접수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필드 위, 매서운 추위를 거뜬하게 막아줄 벤치 다운을 출시했다.

 

벤치 다운은 헝가리의 프리미엄 구스 브랜드인 나투르텍스사의 RDS 인증 구스(윤리적 다운 인증)를 충전재로 사용해 빈틈없는 보온성을 자랑하며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야외에서 장시간 착용하기도 좋다. 긴 길이감과 도톰한 볼륨감으로 포근한 느낌을 주며, 간결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로 필드와 리얼웨이를 넘나들며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여성용 벤치 다운은 후드 부분에 풍성한 폭스 퍼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퍼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캐주얼하게 스트레이트 핏으로 착용하거나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우아하고 차분한 애쉬 그레이와 딥 브라운의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남성용 역시 퍼 장식과 후드 부분을 탈부착 가능하며 하단 옆 라인은 스냅 단추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다운 안쪽에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애쉬 멜란지와 블랙의 차분한 컬러는 필드와 일상에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유행과 관계없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필드 라운딩이나 연습장에 갈 때, 혹은 일상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벤치다운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