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더욱 빛나는 화이트 룩

미즈노골프 어패럴, 필드에서 더욱 빛나는 화이트 룩

_ 스윙다운, 큐롯 스커트, 선캡과 핸드워머까지 올 화이트로 연출하는 겨울 필드 스타일 제안

_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화이트 아이템

 

겨울의 한 가운데. 지금 이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단연코 화이트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에서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필드에서 더욱 빛난 화이트 룩을 제안한다.

 

자연스레 겨울이 연상되는 화이트는 화사하고 순수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기 좋다. 트랜드를 넘어서는 클래식한 컬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로 연출해도 좋고, 매치하는 컬러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스타일링에도 유용하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스윙다운 점퍼는 화이트에 세련된 블랙 라인의 언밸런스 집업이 포인트다. 스윙에 최적화된 다이나모션 핏을 적용해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내도록 도와주며 헝가리 프리미엄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쾌적함과 보온성을 보장한다. 또한 화이트 컬러가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윙다운 점퍼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화이트 큐롯 스커트는 옆 라인의 미니 아웃 포켓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짧은 길이감으로 발랄한 룩을 연출하기 좋으며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혹독한 겨울 날씨를 대비해 모자와 워머 등의 방한용 액세서리는 필수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화이트 선캡은 화이트와 대비되는 세련된 블랙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제품 안쪽에 인조퍼를 덧대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주며 자석으로 고정할 수 있는 귀마개가 있어 귀까지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시린 손을 위한 터널형 핸드워머는 허리에 착용할 수 있는 벨트 스타일로 장갑을 벗었다 꼈다 하는 불편이 없어 편리하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의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겨울에 존재감이 더욱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특히 올해는 ‘흰 소의 해’를 뜻하는 신축년인 만큼 밝고 희망적인 기운을 담아 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미즈노골프 어패럴 화이트 룩 의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