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트레이닝 세트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트레이닝 세트 출시

_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유유자적 컬렉션의 트레이닝 세트 출시

_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성까지 장착한 새로운 트레이닝 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기능성은 기본, 세련된 감성이 어우러진 유유자적(YOU有자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그 첫 번째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유자적 컬렉션은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도회적인 분위기의 세련된 스타일을 조화롭게 녹여냈다. 골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들을 구성하는 데 주력했으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유유자적 컬렉션 아이템인 트레이닝 세트는 골프 연습장이나 가벼운 운동 또는 편안한 스타일로 일상 어디에서나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가볍고 부드러운 쿠션지와 우븐 소재를 믹스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제품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절제된 포인트가 매력적이다. 남성 제품은 집업 점퍼와 팬츠로 여성용은 집업 점퍼와 스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로 또는 각각 다른 스타일과 함께 연출하기도 좋다.

 

남성 집업 점퍼는 소매를 라글란 형태로 변형하고 오비 안쪽에는 스트링 밴드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용 트레이닝 점퍼는 밑단과 소매 끝에 우븐 소재를 덧대어 레이어드 한 것 같은 느낌을 주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소매의 윗부분은 절개 패턴으로 어떤 동작에도 움직임이 편하며 안쪽은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트레이닝 세트는 애쉬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기존, 퍼포먼스를 위한 FG(Fitted Gear)라인과 필드는 물론 일상의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담아낸 FX(FleX Fit)라인을 이어가면서 기능성 소재의 다양화와 컬러 베리에이션에 주력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