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이지 심플 웨어’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기는 ‘이지 심플 웨어’ 출시

_ 골프, 운동,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기로운 골프웨어

_ 심플한 디자인과 활동성으로 골프와 리얼 웨이에서 착용하기 좋은 이지 심플 웨어

 

골프를 즐기는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골프웨어에도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스타일은 젊고 트렌디해졌으며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도 흐려졌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이지 심플 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간편하게 입을 수 있고 소재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남성용은 트레이닝 셋업과 티셔츠, 여성용은 편안한 원피스로 구성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남성용 트레이닝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한 쿠션지 소재를 사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불필요한 디자인은 최대한 배제해 활동성을 높여 필드나 연습장, 혹은 가볍게 즐기는 운동 시 착용하기 좋다.

 

여성용 원피스는 캐주얼한 후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라인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심플하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리얼웨이에서 착용하기 좋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이지 심플 웨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일부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