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2021 씬다운 컬렉션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2021 씬다운 컬렉션 출시

_극적인 날씨 변화에도 가벼움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2021 씬다운 컬렉션

_다운을 압축한 혁신적인 소재로 더 가볍고 더 따뜻한 씬다운

_필드는 물론 어반 라이프를 위한 세련된 스타일의 다운 웨어

 

필드의 계절. 일교차가 큰 지금부터 초겨울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패딩을 준비해야 할 때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에서는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1 씬다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필드 위, 차가운 바람을 막아내는데 다운 만한 것이 없다. 씬다운은 다운을 압축해 패브릭 형태로 만든 혁신적인 소재로 경량 다운보다 가볍다. 퀼팅선을 최소화해 열이 빠져나갈 틈이 없어 따뜻하고 움직임도 자유롭다. 또한 물빨래가 가능해 관리가 쉽기 때문에 오염이 많이 타는 아우터에 최적화된 소재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씬다운 컬렉션은 한결 가볍고 따뜻한 소재와 심플한 스타일로 필드는 물론 리얼 웨이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봉제선을 최소화해 편안한 피팅감과 활동성을 보장하며 발열 안감으로 보온력을 높여 극적인 날씨 변화에도 완벽한 스윙을 도와준다. 한층 차분해진 디자인과 모노톤의 세련된 컬러는 필드나 연습장에서 골프를 치고 바로 친구들과의 모임에 참석해도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린다.

 

슬림한 실루엣의 남성용 자켓은 우측 후면에 별도의 포켓이 있어 스코어 카드나 골프공, 볼마커 등을 넣을 수 있으며 후드 일체형의 롱아우터는 투웨이 지퍼로 활동성을 높였다. 걸리적거림 없이 가뿐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여성용 베스트는 허리를 사선으로 가로지르는 라인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롱아우터는 A라인으로 떨어지는 실루엣과 언밸러스한 밑단이 원피스를 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소매 부분은 립조직으로 열 손실을 차단하고 찬 바람을 막아준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2 way 착용이 가능하다.

 

변덕스러는 필드 위 날씨에 대비해 교복처럼 입기 좋은 씬다운 컬렉션의 자세한 사항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