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FW 컬렉션 선보이며 아민 무야키치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독일 스피드 스케이팅팀과 협업한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을 출시하며, 아민 무야키치(25·충남아산 FC)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새로운 FW 컬렉션은 스피드 스케이팅팀의 강인하고 날렵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일상에서의 활용도를 높인 기능성 스포츠 캐주얼웨어다. 그동안 이민아, 정승원 등 많은 후원 선수들과 함께 화보를 선보였던 한국미즈노는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의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하기 위해 아민 무야키치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미즈노의 후원 선수이자, 최근 TV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아민 무야키치는 충남아산FC가 처음으로 영입한 외국인 용병으로 필드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화보 속 아민 무야키치는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은 다양하게 레이어드가 가능한 아이템들로 실용성을 높인 우븐 자켓과 맨투맨·다운·자켓 팬츠 등 방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메인 아이템인 우븐 자켓의 경우 탈착이 가능한 내장재와 와펜을 사용해 하나의 제품으로도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와펜은 연맹 컬러인 레드와 옐로우를 활용, 스케이트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베이직한 컬러감과 스트레치, 방풍, 발수, 구스 충전재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일상 생활은 물론, 여가 활동 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미즈노 담당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시즌리스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탈부착이 용이한 디자인과 소재로 활용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국가의 경계를 넘어 아시아 무대 장악에 나선 아민 무야키치 선수가 선택한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ermany Speed Skating 컬렉션’은 미즈노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