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언어펙티드와 2021 A/W 컬렉션 출시




“도시 속 역동적 자유를 담은 캐주얼 시티룩”


■ 9일 패션 브랜드 언어펙티드와 두 번째 콜라보, 2021 A/W 컬렉션 출시

■ 29CM∙FR8IGHT 신사점∙FR8IGHT 더현대 서울점과 8곳의 온∙오프라인 편집샵을 통해 발매


한국미즈노가 올해 상반기 2030 남성들의 인기를 끌었던 ‘미즈노X언어펙티드 콜라보’의 두 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전문 기업 한국미즈노의 폭발적 퍼포먼스 컨셉과 패션 브랜드 언어펙티드 고유의 시티룩 컨셉을 결합한 A/W 컬렉션이다.

두 번째 콜라보인 이번 컬렉션은 미즈노의 폭발적인 퍼포먼스 컨셉과 언어펙티드 고유의 시티룩 컨셉이 만나 ‘도시 속 역동적인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미즈노가 가진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언어펙티드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다양한 라인업에 담아냈다.

A/W 컬렉션 라인업은 코디 활용도가 높은 우븐 티셔츠∙스웻 티셔츠∙카고 팬츠∙트러커 자켓∙3 레이어 윈드브레이크∙롱 후드 자켓∙다운 자켓 라인 등이다. 각 아이템은 모던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해 출퇴근부터 주말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세련된 감성의 스타일링도 연출할 수 있다.

29CM∙FR8IGHT 신사점∙FR8IGHT 더현대 서울점과 8곳의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김주영 차장은 “A/W 컬렉션은 퀄리티 높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컬렉션으로, 활동성이 높아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며, “다양한 레이어드를 활용해 본인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즈노X언어펙티드 콜라보의 영감이 된 미즈노 웨이브 프로페시 10은 미즈노의 대표 하이테크 신발 모델이다. ‘풀랭스 인피니트 웨이브(Full-length Infinity Wave)’를 적용해 차별화된 쿠션감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우븐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컬러는 화이트/실버, 블랙/퍼플 2종이다. 한국미즈노는 올 상반기 언어펙티드와 콜라보를 통해 스포츠에 일상을 더한 S/S 캐주얼 시티룩을 공개했다. ‘미즈노 웨이브 프로페시 10’과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2030 남성들에게 큰 관심을 이끌고 화제가 된 바 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