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2022 SS ‘뎁스’ & ‘피스테’ 출시 스포츠웨어 라인업 강화




■ 스포츠 기능성과 미즈노 시그니처 디자인 반영된 하이엔드 라인 ‘뎁스’라인 출시

■ 스테디셀러 스포츠 웨어 ‘피스테’에 풋볼라인과 멀티트레이닝 라인 추가


한국미즈노가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스포츠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다시 한번 스포츠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는 2022년 SS 시즌을 맞이하여 스포츠웨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미즈노의 뛰어난 기술력에 스타일까지 결합시킨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뎁스 라인’ 신규 런칭과, 출시이후 매년 완판 행렬에 올랐던 ‘피스테’에 새로운 라인을 추가했다.

22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뎁스’ 라인(MIZUNO DEPTH)’은 미즈노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아우르는 탑 티어 제품으로만 구성된 하이엔드 라인이다. 선수 층을 뜻하는 스포츠 용어 뎁스 차트(Depth Chart)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즈노 시그니처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븐 자켓부터 아노락, 슬리브 티셔츠, 조거 팬츠 등 12종 으로 확장된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국미즈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웨어 ‘피스테’ 라인도 강화했다. 피스테는 운동 전 가볍게 워밍업을 할 때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해 착용하는 웨어다. 볼을 사용한 스포츠 활동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풋볼 라인과 멀티 트레이닝 라인 2가지로 선보였다.

풋볼 라인은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고 미즈노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MC 라인을 재해석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멀티 트레이닝 라인은 경량 원단을 사용해 어디서든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미즈노의 ‘런버드’ 빅 로고가 포인트다.

한국미즈노 김영규 팀장은 “스포츠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다양한 스포츠웨어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함께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은 많지 않다.”며 “이번 신규라인이 고객들의 일상생활과 스포츠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수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