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TIME TO NEW WAVE’ 새로운 러닝 슬로건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새로운 러닝 슬로건 ‘TIME TO NEW WAVE’를 발표했다.

‘TIME TO NEW WAVE’는 미즈노 글로벌의 2022 주요 메시지 ‘FOR EVERY RUN’, 즉 ‘모두를 위한 러닝’의 큰 방향성을 담고 있는 슬로건으로, ‘전혀 다른 길과 새로운 방식이 주는 러닝의 즐거움을 일깨워주자’ 라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미즈노는 이번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즈노는 이번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25(WAVE RIDER 25)’ 와 트레일 러닝화 ‘웨이브 무진 8 (WAVE MUJIN 8)’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이더 25’는 경쾌하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미즈노만의 독창적 기술인 ‘미즈노에너지(MizunoEnerzy)’ 의 쿠션성과 반발성으로 추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비기너부터 풀마라톤 러너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웨이브 무진8’은 멕시멈쿠션 트레일 러닝화로 타이어로 유명한 미쉐린사의 아웃솔 러버 소재를 적용하여, 모든 지형에서 뛰어난 견인력과 그립력을 가지고 있다.

미즈노는 러닝 전문 교육기관인 비엠러닝랩과 손을 잡고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레일 써밋 챌린지 시즌3’를 진행한다. ‘트레일 써밋 챌린지 시즌3’는 러닝 팀트레이닝이 8주간 이어지며 마지막은 제주 오름 설렘 트레일러닝대회로 시즌을 마무리 하게 된다. 미즈노는 이번 챌린지 참가자에게 ‘웨이브 무진8’과 함께 미즈노의 의류가 포함된 미즈노 웨이브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미즈노는 ‘TIME TO NEW WAVE’ 라는 슬로건에 맞춰 신제품 ‘웨이브 라이더 25’ 러닝화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닝화를 소비자들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러닝 커뮤니티인 ‘프로그라운드’와 함께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는 광화문, 삼성역, 코엑스, 제주공항에 설치되어 있는 옥외광고에 노출된 QR코드와 프로그라운드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