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20 (WAVE RIDER 20)’ 출시

20년 WAVE 기술의 진화, 새로운 ‘클라우드 웨이브(Cloud Wave)’의 탄생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20 (WAVE RIDER 20)’ 출시


- 1998년부터 매년 진화해 온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올해 출시 20번째 웨이브 라이더 모델인 ‘웨이브 라이더20(WAVE RIDER 20) 출시
- 출시 20번째를 맞이해 미즈노 러닝화의 핵심인 웨이브 플레이트 변화, 충격흡수와 추진력을 높인 ‘클라우드 웨이브’ 적용 및 뉴유포릭(New U4ic),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 개선 등 대대적인 변화 선보여


미즈노코리아(대표이사 KONISHI HIROMASA)가 웨이브 라이더(WAVE RIDER) 출시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델 ‘웨이브 라이더 20(WAVE RIDER 20)’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뛰어난 기능성과 제품력으로 스포츠선수 및 마니아층에서는 이미 풋웨어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미즈노는 1998년 미즈노 독자 기술 ‘웨이브(WAVE)’을 처음 선보이며, 안전성과 쿠션성을 겸비한 미드솔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웨이브 라이더 20(WAVE RIDER 20)에는 미즈노의 핵심 기술인 웨이브 플레이트에 충격흡수와 탄력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클라우드 웨이브(CLOUD WAVE)’를 적용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웨이브(CLOUD WAVE)’ 플레이트는 충격에너지를 빠르게 흡수 분산하여 추진력으로 전환해준다. 이는 웨이브 플레이트와 발뒤꿈치의 접촉 면적을 늘리고 후족부분의 경사를 줄인 설계로 착지 시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더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피로감도 줄여준다.

한편,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20(WAVE RIDER 20)’의 화이트/블랙 컬러와 화이트/블루 컬러 모델은 한국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미즈노코리아 마케팅팀 박기덕 팀장은 “미즈노는 지난 20년간 러너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을 개선해왔다. 웨이브 라이더 20은 혁신을 거듭해온 웨이브 기술의 20년을 기릴만한 모델”이라며 “웨이브 라이더 20과 함께 구름을 걷는듯한 편한 감각의 러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